대마초 끊기 3일차,비비드 꿈,식은땀,두통, Quitting Weed DAY 3

Get your Truth Of Addiction Course



3일차입니다. 점점 많은분들이 응원해주시네요 🙂 열심히 하겠습니다!

Source Link

25 Comments

  1. 와 엄청나게 급속도로 건강해지고 밝아지고 계시네요 저는 마약을 몰라서 쉽게 어떻게 끊어라 저렇게끊어라 말할 수도 없는 입장이지만 스컬킹님 스스로 잘 해내고 계시네여 조만간 마약이 아니라 스컬킹님 인생에 대해서 얘기하면서 웃긴 영상만 잔뜩 올라올거같네여 기대하겟습니다

  2. 그래도 그걸 자제 하고 억제 하려고 하는 마음이 보이네요 근데 그걸 한번 끊는 순간 그런 증상들 보이는 사람들 많아요 하지만 그런 사람들은 그 역경을 통해서 다시 삶과 인생을 찾고 그 발판이 되어 여행도 하고 바다도 보러가고
    직업도 만들고 했어요 님이라면 충분히 해낼수 있을꺼라고 저는 믿어요

  3.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점점 밝아 지는 모습 정말 보기좋네요
    저도 킹님처럼 밝아지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거 너무 유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끊으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5. 오 3일차!!! 그리고 잠이 들었다니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앞으로 적응하면 괜찮아질거에요 스컬킹님이 건강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6. 오 드디어 수면 성공!! 저도 같이 기뻐서 사무실에서 웃으면서 봤네요. 유산소 운동이 뇌 회복에 가장 좋다는 연구가 있어요! 운동 결심하신 것도 정말 멋지네요ㅠ 유산소 운동과 뇌에 관한 책 John J Ratey의 "Spark" 추천드려요! 화이팅!

  7. 무조건 성공하실겁니다ㅎㅎ 그리고 완전히 성공했을땐 산정상에 올라가 미친듯이 소리질러보세요 속이 후련하게! 유산소운동도 점진적으로 천천히 늘려보세요ㅎㅎ 그러다 시간이 지나다보면 맑은정신, 강한몸에 중독되실겁니다! 그리고 머든지 해낼수있다는 마인드가 생길겁니다 저도 응원할께요 화이팅!!

Comments are closed.